코로나에서 성장한 브랜드 TOP 10 과 그 이유는? 1. 배달의 민족 2. 쿠팡 3. 이베이코리아 4. 네이버쇼핑 5. 메가커피 6. 삼성디지털프라자 7. 마켓컬리 8. 넷플릭스 9. 자연드림 10. 컴포즈커피 🔑 온라인 쇼핑과 배달 서비스의 일상화 코로나로 인한 언택트 서비스가 활성화 되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 중저가 카페 브랜드의 성장 실내 취식 금지 등의 방역 조치로 인해 테이크아웃을 해도 부담이 없는 중저가 가격대의 브랜드가 성장했다. 🔑 디지털·가전 관련 소비 증가 동영상 콘텐츠의 소비가 증가하면서 디지털이나 가전 관련 소비가 증가했다. 🔑 친환경 먹거리에 대한 관심 증가 건강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지며 친환경 먹거리에 대한 관심도 증가했다.

코로나 장기화 가운데 오히려 성장한 브랜드 TOP 10과 그 이유

매드타임스(MADTimes)

코로나 장기화 가운데 오히려 성장한 브랜드 TOP 10과 그 이유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7월 2일 오전 12:2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그 다음 과제는요?

    '

    ... 더 보기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10년 만에 흑자 낸 컬리, 다음 과제는

    그림자로 마케팅하는 맥주 브랜드 Brahma의 기발한 옥외광고 활용법

    ... 더 보기

    🔦'네이버다움', 이렇게 찾았다고 합니다

    ... 더 보기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fficial.naver.com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메이드 인 이태리', 잃어버린 신뢰를 되찾으려면

    ... 더 보기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온큐레이션

    메이드 인 이태리 비싼 만큼 좋을까? - 온큐레이션

    조회 1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