님의 프로필 사진

#투자유치소식이랩 🎉식스샵이 비바리퍼블리카로부터 80억 투자유치에 성공했습니다. 👉비즈니스의 단위가 마이크로해짐에 따라 많은 사람들이 비교적 쉽게 창업, 부업을 하고 있죠. 자신의 브랜드를 구축하는 것에 여러 방법이 있겠지만, 가장 일반적이고 쉽게 접근할 수 있는 브랜드 사이트, 쇼핑몰을 만드는 것입니다. 비교적 쉽고 빠르게 가시화 될 수 있는 무언가를 만들 수 있기 때문이겠죠. 🔍이런 추세는 글로벌 현상이 되었습니다. 따라서 이 수요로 수익화를 노리는 여러 웹/앱 빌더가 등장하고 있습니다. 국내에선 식스샵, 아임웹, 카페24 등등이 이에 해당합니다. 더 크게보면 스마트스토어도 같은 맥락으로 볼 수 있습니다. 👍빠른 양산을 위한 디자인 시스템 영역은 앞으로도 빠른 발전을 이룰 것 같네요. 많은 화면과 기능들이 컴포넌트화가 될 수 밖에 없고, 이를 잘 구축해둔다면 성장가능성이 매우 큰 분야라 생각됩니다. #식스샵 #웹빌더 #웹사이트 #쇼핑몰 #창업

비바리퍼블리카가 80억 원 투자한 이커머스 솔루션 '식스샵'

스타트업 스토리 플랫폼 '플래텀(Platum)'

비바리퍼블리카가 80억 원 투자한 이커머스 솔루션 '식스샵'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7월 2일 오전 8:5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든 사람에게 직접 의도를 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magazine.cheil.com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동고동락 팀워크

    

    ... 더 보기

    야근의 관성

    제가 한국에서 직장 생활을 시작하고 가장 먼저 배운 것은 아이러니하게도 야근이었습니다. 신입이었던 제게 야근은 선택의 문제가 아니었거든요. 선배들에게 야근은 너무나 당연한 루틴이었고, 저녁 5시가 되면 "퇴근 안 해?"가 아니라 "저녁 뭐 먹을까?"라는 질문을 던졌습니다. 누가 정해놓은 것처럼 부장님이 퇴근해야 과장님이, 과장님이 퇴근해야 대리님이, 대리님이 퇴근해야 비로서 저 같은 신입도 퇴근 생각을 할 수 있었습니다.

    ... 더 보기

     • 

    저장 15 • 조회 3,959


    AI에게 코딩을 잘 시키려면 아주 정확하게 스펙을 줘야하는데(앞으로도 그럴 것), 스펙을 작성하는 것 보다 내가 코드를 쓰고 그걸로 스펙을 작성하라고 하는게 더 빠른게 문제..🫠

    조회 1,307


    회피를 해야 할까요? 방안을 찾아야 할까요?

    팀이나, 파트등의 조직에서의 생활을 하다 보면은 나의 의사와 다른 상황이 펼쳐지는 일이 꽤 많은 빈도로 발생이 되는거 같아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조직 생황을 하였지만 가장 어려운 것이 나의 의사와 다른 생각을 가지는 일들이 생기는 것들 같아요.

    ... 더 보기

    조회 963


    < 가장 위대한 창작은 ‘경계’에서 탄생한다 >

    1. 세상에 없던 새로운 건 모두 한 사람의 상상에서 시작된다. 그 결과인 창작물은 크게 두 가지로 나뉜다.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