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성희 2949성공연구소 : 네이버 블로그
Naver
① 내부 직원과 소비자에 의한 콘텐츠 제작 활성화 다양한 멀티 채널을 통한 콘텐츠 제작과 배포를 마케팅팀 뿐만 아니라 내부의 모든 직원들과 함께 하는 것은 콘텐츠의 볼륨과 가시성을 극대화할 수 있는 좋은 방법 ② 초지역적 콘텐츠의 증가 특정 지역에 타겟팅 된 비즈니스의 경우 특정지역의 정서가 반영된 콘텐츠는 최근 하나의 전략으로써 그 사용이 증가 ③ 저비용의 보다 짧고 많은 콘텐츠 오늘 날의 많은 고객들이 시간을 부족해 하기 때문에 점점 더 많은 사람들이높은 가치를 가진 짧은 콘텐츠에 목말라 하고 있고마케터들은 소비자들의 귀중한 시간에 걸맞는 보다 가치있는정보를 제공하는 것이 점점 더 중요해지고 있다. 성공적인 콘텐츠는 보다 매력적이고 소비하기 쉬워야 한다.이것은 짧은 비디오와 한 눈에 들어오는 이미지와 인포그래픽,스캔하기 쉽게 불릿 등의 표시로 정리한 긴 텍스트,혹은 하나의 긴 조각보다는 시리즈나 분할된 콘텐츠가 이에 속한다. ④ 지속되는 멀티미디어 콘텐츠의 확장 온라인 공간은 더욱 혼잡해지고 있으며 콘텐츠 마케팅을 실행하는 기업은여기서 눈에 띄어 주목 받을 수 있는 방법을 찾아야 한다. 오늘 날의 디지털 풍경에서 콘텐츠 형태를 바꾸는 것은 오디언스의 주목을 끌 수 있는 가장 효과적인 콘텐츠 마케팅 방법이다. 리치미디어(Rich Media)가 갈수록 빠르게 마케터와 그들의 오디언스 사이에서 호응을 얻고 있는 상황아래 비디오, 슬라이드쇼, 그리고 인포그래픽 같은 콘텐츠 형태는 보다 많이 노출하기 위해 참여하고 인터렉션하는 방법을 제공한다. 또한 최근 페이스북과 인스타, 링크드인이 점점 비디오에 집중하고그들의 뉴스피드에 더 많이 배치함으로써 많은 브랜드와 기업들이그들의 콘텐츠 마케팅 믹스에서 보다 적극적으로비디오 활용을 유도하고 있다.
2021년 7월 5일 오전 9:2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