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커뮤니케이션 트렌드> 1. 디지털 시장은 계속 급격하게 성장할 겁니다. (아직 갈 길이 멉니다) 2. 콜라보레이션은 더 확대될 것입니다. (기존의 경계를 무너질수록 새로운 연결은 더 늘어날 수밖에 없습니다) 3. 사회적 가치를 내세우는 활동이 늘어날 겁니다. (사람들이 더 연결될수록 혼자만의 생존보다는 공존의 가치가 더 중요해질 겁니다) 4. 캐릭터 비즈니스는 더욱 활성화될 겁니다. (1인 다캐릭터의 시대가 올지도 모르겠습니다. ex) 유재석=유산슬+MC유) 5. 사람 그 자체가 강력한 브랜드가 될 겁니다. (1인 미디어를 넘어 1인 브랜드의 시대로)

김주호의 PR의 힘 : 네이버 블로그

blog.naver.com

김주호의 PR의 힘 : 네이버 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1월 17일 오전 12:4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

    MZ가 신상이 아니라 중고 명품에 관심을 갖고 지갑을 본격적으로 연다면서 그 이유를 분석했는데, 그 중 몇몇을 추리면 MZ가 친환경 의식이 높고 소유보다는 '경험'을 추구하고 사용성이라는 소비자 가치를 중시해서라고 그렇단다. 솔직히 그건 그냥 끼워맞춘 것으로 밖에 안보인다. 아무리 넉넉한 마음을 갖고 봐도 아주 매우 지극히 극히 일부는 그럴 수 있다 이해해도 결국 명품 갖고 싶으니깐 핑계에 이유를 붙인거에 가까워보인다.

    ... 더 보기

    "비싼 명품 안 사요" MZ 돌변하더니…'2500억' 몰린 회사

    naver.me

    "비싼 명품 안 사요" MZ 돌변하더니…'2500억' 몰린 회사

    요즘 사람들이 가장 많이 AI를 활용하는 분야 Top 10

    1

    ... 더 보기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Harvard Business Review

    How People Are Really Using Gen AI in 2025

     • 

    저장 9 • 조회 1,148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면서 건강하게 살아가고 싶다면, 우선 살아있는 한 우리가 해야 할 일들은 영원히 없어지지 않을 것이므로, 해야 할 일을 100% 해내면서 할 일 목록을 완전히 없애는 데 많은 노력을 들이기보다는 70% 정도만 해내도 만족할 필요가 있다.

    ... 더 보기

    [박진영의 사회심리학]스스로 만들어 내는 스트레스

    m.dongascience.com

    [박진영의 사회심리학]스스로 만들어 내는 스트레스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