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런 건 정말 하지마세요. 반짝 뜨는 키워드를 이용해서 마케팅 하는 게 전부 나쁘다는 뜻은 아닙니다. 때에 따라 잘 이용하면 독자 유입에 큰 도움을 줄 수도 있고, CTA나 콘텐츠 흐름을 잘 구성하면 실제 매출 또는 소비로 이어질 수도 있죠. 그런데 현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가 거의 재난에 가깝게 묘사되는 상황에서, 이런식의 마케팅은 정말 득이 될 게 하나도 없습니다. 사실관계가 명확하고 도움이 되는 정보를 찾는 게 가장 중요한 시점에 마케팅용 콘텐츠가 늘어나는게 우리 사회에 도움이 될까요? 콘텐츠를 접하는 사람의 입장에서도 부정적 인식이 생길 거예요. 콘텐츠 제작자라면 최소한의 윤리적 기준을 만들어 두는게 좋습니다.

우한폐렴 키워드를 활용해보세요

아이보스

우한폐렴 키워드를 활용해보세요

2020년 1월 28일 오전 9:47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