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블리에서는 2주에 한 번씩 타운홀미팅이 열립니다. 요즘은 코로나19😷로 인해 구글미트로 진행하고 있어요. 이번주에도 여러 가지 아젠다가 있었습니다. 1. 나는 왜 퍼블리에서 일하기 시작했고, 지금도 일하고 있나 - 오솔 Talent Acquisition Manager 2. 2. 7월 채용 성과 및 8월 계획 공유 - 박소리 VP of Talent Acquisition 3. 사업단위별 7월 리뷰 및 8월 계획 공유 - 리더 of 멤버십/스킬업/B2B/커리어리한국/커리어리베트남 아무래도 오솔 님의 발표가 가장 궁금하시죠? 앞으로 팀원들의 발표 내용도 잘 정리해서 소개해 드릴게요. 화면에 꽉 찬 팀원들을 보니 팀이 커졌다는 게 새삼 실감이 났습니다. 구글미트엔 100명까지 참여할 수 있다는데, 참여 한도를 넘는 그날이 얼마 남지 않았네요...!🤭 참여 한도 넘기 전에 퍼블리 합류하기: https://bit.ly/30Acrt3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4일 오전 11:1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매일 아침 헬스장 가기 싫은 당신에게 >

    1. 두 선택지가 팽팽히 맞서고 어느 한쪽이 단기적으로 더 고통스럽다면 그 길이 장기적으로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복리의 법칙에 따라 당신은 장기적인 이익을 선택해야 한다.

    ... 더 보기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메타, MS, 알파벳의 지난 10년간 연간 해고율 그래프. 최근 빅테크의 대규모 해고가 정말 AI 때문일까요? 그렇다면 크게 감원하는 것이 목적일까요?

    ... 더 보기

    조회 886


    최고의 차별화 전략, 궁극의 브랜딩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가장 자기다운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답할 것이다.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는 아무리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 더 보기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The Unitas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조회 337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