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재욱님의 프로필 사진

신재욱

CEO

비즈니스라는 것 자체가 재미있는 것 같아요. 헬스케어라는 생각이 들지 않을정도로 단순한 걷기로 시작한 비즈니스가 사람의 마음까지 돌봐준다고 누가 상상이나 했을까요? 역시 고객의 마음을 얻은 다음 그 데이터를 바탕으로 사람들이 무엇을 원하는지 파악을 하여 다음 비즈니스로 가는 것이 정답인 듯 합니다 :) 물론 감도 포함되야겠지만 ㅎㅎ 캐시워크를 저도 자주 사용하지만 마음까지 영역을 확장하리라고는 상상을 못했어요 ㅎㅎ 열심히 걷고 동전 모으느라 집중해서... 앞으로의 행보가 기대됩니다!

캐시워크, 마음도 챙긴다

이코노믹리뷰

캐시워크, 마음도 챙긴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19일 오전 11:2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최고의 차별화 전략, 궁극의 브랜딩이 무엇인지 묻는다면, ‘가장 자기다운 브랜드가 되는 것’이라고 답할 것이다. 자기다움으로 차별화된 브랜드는 아무리 신선하고 새로운 브랜드가 나오더라도 흔들리지 않는다.

    ... 더 보기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The Unitas

    직원 교육을 통해 브랜드 DNA를 구축하다. 브랜드의 영혼을 가진 Brand Avatar

    조회 323



    < 트레바리 '오디티 빌더스' 클럽에 초대합니다 >

    1

    ... 더 보기

    < 매일 아침 헬스장 가기 싫은 당신에게 >

    1. 두 선택지가 팽팽히 맞서고 어느 한쪽이 단기적으로 더 고통스럽다면 그 길이 장기적으로 이익일 가능성이 높다. 복리의 법칙에 따라 당신은 장기적인 이익을 선택해야 한다.

    ... 더 보기

    돈 쓸어 담는 직장인들의 공통점

    ... 더 보기

    한국 문화가 글로벌하게 인기 있으면 이런 일까지 벌어집니다

    1

    ... 더 보기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

    n.news.naver.com

    필리핀 외식왕국 '졸리비'는 왜 한국 브랜드만 골라 삼킬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