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그재그 브랜드 광고에 윤여정 배우를 모시게 된 비하인드 스토리 및 성공적인 광고 후의 감정선까지 잘 전달이 되었습니다. 좋은 팀웍이 최상의 결과를 가져온다는 부분이 울림을 주네요. #퍼블리매일읽기챌린지 #퍼블리뷰 #퍼블리뷰 8일차

"니 맘대로 사세요" 화제성 1위! 지그재그 브랜드 캠페인 비하인드

publy.co

"니 맘대로 사세요" 화제성 1위! 지그재그 브랜드 캠페인 비하인드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8월 30일 오후 1:3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무엇이 사람들을 하나로 뭉치게 하는가? >

    1. 사람들을 하나의 부족으로 만들기 위해서는 단 두 가지만 있으면 된다. '통의 관심사'와 '소통 방법'이다.

    ... 더 보기

    퇴근길 지하철에서 중년 사내와 20대 후반의 한 젊은이가 필자의 앞에 나란히 앉아 있었다. “자리가 사람을 만드는 법이지.” 중년 사내가 젊은이에게 건네는 말 한마디가 내 귀에 들려왔다. 그 순간 나는 묘한 추억에 빠져들었다.

    ... 더 보기

    [김인수 기자의 사람이니까 경영이다]자리가 무능한 사람을 만든다는데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인수 기자의 사람이니까 경영이다]자리가 무능한 사람을 만든다는데 - 매일경제

    < 좋은 질문은 틀릴 수 있는 질문이에요 >

    1. 질문은 ‘대답할 수 있는 질문’이어야 하고, 그 대답은 ‘틀릴 수 있어야’ 합니다.

    ... 더 보기

    스스로 생각하는 힘

    

    ... 더 보기

    < 레이 달리오의 뇌를 복제한 인공지능의 정체 >

    1

    ... 더 보기

    퇴사 부검 : 네이버를 떠나며

    ... 더 보기

    퇴사 부검 : 네이버를 떠나며

    taetaetae.github.io

    퇴사 부검 : 네이버를 떠나며

     • 

    저장 10 • 조회 1,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