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나미 코드 제작자인 하시모토 카즈히사가 별세 | 커리어리

코나미 코드 제작자인 하시모토 카즈히사가 별세 했다. '↑ ↑ ↓ ↓ ← → ← → B A '라는 코나미 커맨드를 탄생시킨 게임 프로그래머다. 이스터 에그 식으로 저 커멘드를 입력하면 숨겨진 이벤트나 기능이 작동된다. 이 커맨드를 사용할 수 있는 코나미 게임 리스트 1. 그라디우스 시리즈 2. 더★비시바시 3. 도키메키 메모리얼 4. 러브 플러스 5. 메탈기어 솔리드 2 6. 메탈기어 솔리드 4 7. 무장신희 8. 봄버걸 9. 삐리리 불어봐 재규어 GBA 10. 사일렅느 힐 3 11. 사일런트 힐 오리진 12. 실황 월드 사커 13. 악마성 스페셜 나는 드라큘라 군 14. 유희왕 태그 포스 15. 캐슬바이나 백야의 협주곡 16. 콘트라 패미컴 17. 파로디우스 시리즈 18. 하드 코어: 업라이징 당연히 다른 게임에서도 많이 사용되었다.

'Konami Code' Creator Kazuhisa Hashimoto Dies At 61

Kotaku

2020년 2월 27일 오전 5:42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인스타그램 릴스가 나오고나서야 드디어 한국에서의 인스타그램의 용도를 알게 되었다. 그 전까지는 내 주변 친구들 애기자랑, 맛집탐방, 스토리로 실시간 상황 공유하기 정도로 사용되는 줄 알았다. 그것도 있지만 사실 다른 용도가 더 크다. 한국에서의 인스타그램이란 애매한 인플루언서 복지 플랫폼에 가깝다. 태생적으로 몸매가 좋거나 얼굴이 예뻐야하는 불안정한 직업을 가진 여자들이 인스타그램에서 애매한 수준의 팔로워를 모아서 생계를 유지하고 있다. 예를 들면 필라테스 강사나 치어리더들이 있다. 이들의 90%는 본업에서 지속적인 수익을 얻을 수 없다. 그래서 인스타그램으로 흘러 들어온다. 춤도 추고 릴스도 하고 몸매자랑도 하면서 많으면 몇만대의 팔로워를 모은다. 순진한 사람은 '광고비'를 받고 조금 영악한 사람은 공동구매로 효소를 판다. 유투브 혹은 연예인을 하자니 끼가 부족하다. 그렇다고 본업에서 성공하자니 그건 그거대로 어렵다. 그런 사람들이 그나마 자신의 타고난 재능을 monetization을 할 수 있는 곳이 바로 인스타그램이다. 그러니 다들 기를 쓰고 춤추고 바디프로필을 찍는건가 싶다.

노마스크로 전국 누벼도 욕 안먹는다, 인플루언서 그녀 정체는

조선일보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