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 19 (COVID-19) 때문에 사회분위기가 정말 좋지 않은 요즘 입니다. 그런데 이런 사회분위기를 활용해 소위 ‘공포마케팅’을 전개하는 회사들도 등장해 눈쌀을 찌푸리게 만들더라구요.  전국적으로 구하기 힘들어 난리인 마스크를 신문 구독하거나 맥주 팩을 사면 끼워준다거나 하는 식으로요.  마스크 구하기 어렵다는 공포감을 활용한 제품 판촉 행사인 거죠. 이런 와중에 제품생산에 필요한 원료를 기부하며 스스로 매출을 포기하고 사회적 고통분담을 자처한 기업도 나타났네요.  질병관리본부에는 마스크나 소독약 같은 ‘실질적 방역 구호품’이 절실히 필요하다는데, 이번 기부가 도움이 되었길 바랍니다.    모두들 건강하게 이 시기를 잘 넘겨보아요 🙏🏻🙏🏻🙏🏻 

소주 만드는 알코올 주정 '32톤' 손소독제로 기부한 부산 소주회사

인사이트

소주 만드는 알코올 주정 '32톤' 손소독제로 기부한 부산 소주회사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2월 29일 오전 8:4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전략 없는 전략: 스티브 잡스가 성공한 진짜 방식

    ... 더 보기

    - YouTube

    undefined

     - YouTube

    < 계획은 틀리고, 사람은 자란다 >

    1

    ... 더 보기

    최근에 코딩 IDE와 AI 에이전트들이 우후죽순 출시되면서, AI에게 프로젝트에 대한 중요한 정보와 규칙들을 알려주기 위한 방식들도 난립하고 있었는데요. 이것들이 이제 AGENTS.md 로 통일될 것 같습니다.

    ... 더 보기

    AGENTS.md

    agents.md

    AGENTS.md

    할수 있는 것과 하지 말아야 하는 것들

    개발을 하다 보면 할 수 있는 일과 하지 말아야 하는 일이 나뉘는것 같아요. 대부분의 일들을 할 수 있는 일들이고, 사실 안되는 일들은 거의 없을 수도 있는거 같아요.

    ... 더 보기

    《커튼의 섬세한 주름이 주는 온유함》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