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 시장의 리더인 ‘뉴발란스 키즈’는 201 | 커리어리

“이 시장의 리더인 ‘뉴발란스 키즈’는 2013년 런칭해 5년 만인 2018년 1천억 원을 돌파했고, 올해는 1,700억 원, 내년에는 2천억 원을 바라보고 있다. 성인 ‘뉴발란스’가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고, 작년과 올해 신발이 빅히트를 치면서 아동복 사업도 탄력을 받고 있다. 아동복 역시 신발 판매가 활발히 이뤄지고 있으며, 의류도 신발 못지않은 높은 매출 비중을 차지하고 있다. ‘MLB 키즈’는 2010년부터 숍인숍으로 전개되기 시작해 반응이 좋아 라인을 확장하며 단독 브랜드로 런칭했다. 작년 말 기준 108개 매장을 운영 중이다. 작년에는 영유아를 위한 베이비 라인을 추가로 런칭하며 큰 호응을 얻고 있다.”

스포츠· 캐주얼, 아동복 시장을 삼켰다

Apparelnews

2021년 9월 19일 오전 5:35

댓글 0

주간 인기 TOP 10

지난주 커리어리에서 인기 있던 게시물이에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