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yo님의 프로필 사진

yoyo

< How to get rich, Naval (2) > ■ 역사에서나 자연에서나 뺏고 착취하는 관계는 있다. 혹자는 그렇기에 아예 "돈은 악의 근원" 이라고 말한다. 누군가 돈을 벌면 그건 누군가에게서 뺏었기 때문이라 믿기 때문이다. ■ 그렇지만 좀 더 큰 부 Wealth의 관점에서 바라보면 그렇지 않다. 사람이 사는 문명은 더 풍요로워졌다. 누군가가 서로 뺏거나 뺏기는 것이 아닌, 전체적인 파이를 늘리며 풍요를 만들어 온 과정이다. ■ 이렇게 "풍요"를 만드는 과정 -기술, 과학 발전 등- 안에서 모두가 부를 창출할 수 있다. 그리고 앞으로의 세상도 더 좋아질 것이다.

Make Abundance for the World

www.youtube.com

Make Abundance for the World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4일 오후 4:3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이번 구글 I/O, 구글 여러분들 행사전에 입이 근질근질하셨겠네요. ㅎㅎ


    내용은 다들 소개하셨으니 한줄평하자면, 구글이 처음으로 OpenAI에 비해 반발짝정도 앞서나간 이벤트인 것 같습니다.


    더불어 출시한 모델과 서비스들을 보니.. 역시 AI는 돈빨이며 구글이 돈빨을 제대로 세웠.. 쿨럭..


    [일터의 근육] 컬리 일잘러들의 공통점

    '

    ... 더 보기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Brunch Story

    내 옆 일 잘하는 동료가 가진 것

    무기가 되는 일터의 질문들 (ft.마케터 숭 인터뷰)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www.folin.co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약점 극복

    

    ... 더 보기

    린 분석 방법론은 이제 끝인가요?

    페이스북에 Jonas Kim님이 올린 포스팅인데 린 분석 방법론에 대해 다시 한번 생각해보게 됩니다. 저는 린 분석 방법론이 끝물이라는 생각이 들지 않습니다. 현장에서는 이미 트래픽과 매출액이 디커플링되기 시작한 것도 길게보면 7~8년 된 일이고, 성장과 이익을 동시에 균형있게 움직이는 방법을 찾지 못하는 많은 제품과 서비스가 있을 뿐입니다. 지적한 바와 같이 원가, 비용등 재무적인 분석도 대단히 중요한 일이 되어 가는 시점에서 데이터 분석가와 마케터도 이에 맞춰 적응해야 할 시기라고 생각되네요.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 LLM 활용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 모음

    ✅️Prompting Guide 101 by Google : https://lnkd.in/d8UwPWeN

    ... 더 보기

     • 

    저장 9 • 조회 65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