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중심 사고의 중요성>
1. 서비스에서 중요한 건 쉽게 바뀔 수 있는 기능이 아닌 '제품' 그 자체. 제품 중심으로 사고할 것.
2. 사용자 경험의 핵심은 사용자가 제품을 통해 하고자 하는 일. 핵심 사용자 경험에서 기능을 떠올릴 것.
3. 핵심 사용자 경험은 제품이 존재해야 하는 근본적인 이유. 사용자가 원하는 문제에 집중할 것.
4. 사용자는 본인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 수 없다. 그들의 행동을 관찰할 것.
5. 제품은 문제를 해결할 솔루션을 제공해야 의미 있다. 문제와 솔루션이 연결되는지 확인할 것.