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품 중심 사고의 중요성> 1. 서비스에서 중요한 건 쉽게 바뀔 수 있는 기능이 아닌 '제품' 그 자체. 제품 중심으로 사고할 것. 2. 사용자 경험의 핵심은 사용자가 제품을 통해 하고자 하는 일. 핵심 사용자 경험에서 기능을 떠올릴 것. 3. 핵심 사용자 경험은 제품이 존재해야 하는 근본적인 이유. 사용자가 원하는 문제에 집중할 것. 4. 사용자는 본인이 무엇을 원하는지 알 수 없다. 그들의 행동을 관찰할 것. 5. 제품은 문제를 해결할 솔루션을 제공해야 의미 있다. 문제와 솔루션이 연결되는지 확인할 것.

왜 제품 중심적으로 사고 해야하는가?

Brunch Story

왜 제품 중심적으로 사고 해야하는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5일 오전 4:51

 • 

저장 1조회 53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1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