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 전 회사도 로그인 없이 빠른 성장을 했습니다. 자주, 여러번 쓰고 자신의 기록을 보아야 하는 성질의 제품에서는 로그인이 필수적이겠지만, 유틸리티성 서비스에서는 최대한 간단한 절차만을 가지고 전환율을 떨어뜨리지 않는 것도 하나의 선택지로 보입니다.

로그인 기능 없이 제품을 런칭 해야하는 이유 | GeekNews

GeekNews

로그인 기능 없이 제품을 런칭 해야하는 이유 | GeekNews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6일 오전 7:0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7 • 조회 1,457



    《근육은 고지식하지만 “아, 좋지요"》

    ... 더 보기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33 • 조회 1,226


    👋 LLM 활용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 모음

    ✅️Prompting Guide 101 by Google : https://lnkd.in/d8UwPWeN

    ... 더 보기

     • 

    저장 7 • 조회 5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