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기적으로 기고하고 있는 패션포스트에 '마케팅은 삐딱하게' 8번째 이야기가 실렸습니다. 기존 상품기획 과정을 거꾸로 보는 삐딱함을 이야기해보았습니다. 글로벌 기업 아마존이 만든 '아마존 워킹 백워드' 철학이자 방법론으로 현재 아주 핫합니다. 국내 굴지의 대기업들이 먼저 관심을 갖기 시작했고, 저희가 린스타트업 및 다른 방법론과 섞어서 한국와 시켜서 얼마전 한 대기업과 진행한 노하우도 살짝 한스푼 넣었습니다. 😊 * 어제 올린 글이지만 패션포스트 네이버 블로그에도 업로드되어 블로그 링크로 재공유합니다. 블로그로 자료 관리하시는 분들을 위함이니 양해해주세요.

아직도 상품기획 먼저 하고 마케팅을 하시나요?

Naver

아직도 상품기획 먼저 하고 마케팅을 하시나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12일 오전 12:2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