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대행사가 힘든 이유 저는 대행사에서 일해본 경험은 없습니다. 다만 대행사에서 일하는 지인들을 통해서 다양한 썰들을 듣게 되는대요. 상황에 따라 다르겠지만 광고주와 대행사는 각각 필요한 부분을 채우는 보완재의 성격을 가집니다. 그렇다면 이 부분을 먼저 인지하고 서로 핏을 맞춰가는게 중요하지 않나 생각합니다.

광고대행사가 힘든 이유 #1

Brunch Story

광고대행사가 힘든 이유 #1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17일 오전 10:4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항해 플러스 AI 후기 6주차 WIL

    1. 이번 주 목표

    ... 더 보기

    조회 64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항해플러스 AI 후기(7주차) - AI 실무 적용법, RAG 개선하기

    ... 더 보기

    조회 35


    🔦'네이버다움', 이렇게 찾았다고 합니다

    ... 더 보기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

    fficial.naver.com

    NAVERfficial - "네이버다운 게 뭔데?" 물으신다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