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레터 / 1019
[광고 · 마케팅]
3분기 유튜브 인기 광고 영상(구글)
주목받는 '공공기관'의 콘텐츠 전략(모비인사이드)
애플, 모바일 광고 시장의 다크호스?(아이뉴스24)
[IT 뉴스]
위드코로나 계획에도 IT업계들 재택 유지(KBS)
카카오브레인, AI학회 영상챌린지 우승(지디넷)
구글 맵, 얼마나 자주 업데이트될까?(테크플러스)
아마존 가정용 로봇인 아스트로(테크레시피)
[이슈/트렌드]
10년 새 일상 파고든 HMR(인터비즈)
한국 첫 로켓 ‘누리호’ 카운트다운(헤럴드경제)
없어서 못 파는 ‘사과계 에르메스’(동아일보)
아웃도어, 플리스 반응 ‘싸늘’(어패럴뉴스)
2030 직장인들 '랜선 사수' 찾는다(조선비즈)
토스, 포괄임금제 폐지(한국경제TV)
서울의 거점, '여기서울'(문화포털)
[읽을 거리]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가 전한 울림(보그)
돌 갈아 물과 시간으로 만든 색(중앙일보)
시리얼은 어떻게 미국인들의 아침 식사가 됐나?(인터비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