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레터 / 1019 [광고 · 마케팅] 3분기 유튜브 인기 광고 영상(구글) 주목받는 '공공기관'의 콘텐츠 전략(모비인사이드) 애플, 모바일 광고 시장의 다크호스?(아이뉴스24) [IT 뉴스] 위드코로나 계획에도 IT업계들 재택 유지(KBS) 카카오브레인, AI학회 영상챌린지 우승(지디넷) 구글 맵, 얼마나 자주 업데이트될까?(테크플러스) 아마존 가정용 로봇인 아스트로(테크레시피) [이슈/트렌드] 10년 새 일상 파고든 HMR(인터비즈) 한국 첫 로켓 ‘누리호’ 카운트다운(헤럴드경제) 없어서 못 파는 ‘사과계 에르메스’(동아일보) 아웃도어, 플리스 반응 ‘싸늘’(어패럴뉴스) 2030 직장인들 '랜선 사수' 찾는다(조선비즈) 토스, 포괄임금제 폐지(한국경제TV) 서울의 거점, '여기서울'(문화포털) [읽을 거리]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가 전한 울림(보그) 돌 갈아 물과 시간으로 만든 색(중앙일보) 시리얼은 어떻게 미국인들의 아침 식사가 됐나?(인터비즈)

1019; 10년 새 일상 파고든 HMR

stib.ee

1019; 10년 새 일상 파고든 HMR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18일 오후 11:2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