펜타레터 / 1019 [광고 · 마케팅] 3분기 유튜브 인기 광고 영상(구글) 주목받는 '공공기관'의 콘텐츠 전략(모비인사이드) 애플, 모바일 광고 시장의 다크호스?(아이뉴스24) [IT 뉴스] 위드코로나 계획에도 IT업계들 재택 유지(KBS) 카카오브레인, AI학회 영상챌린지 우승(지디넷) 구글 맵, 얼마나 자주 업데이트될까?(테크플러스) 아마존 가정용 로봇인 아스트로(테크레시피) [이슈/트렌드] 10년 새 일상 파고든 HMR(인터비즈) 한국 첫 로켓 ‘누리호’ 카운트다운(헤럴드경제) 없어서 못 파는 ‘사과계 에르메스’(동아일보) 아웃도어, 플리스 반응 ‘싸늘’(어패럴뉴스) 2030 직장인들 '랜선 사수' 찾는다(조선비즈) 토스, 포괄임금제 폐지(한국경제TV) 서울의 거점, '여기서울'(문화포털) [읽을 거리] ‘깐부 할아버지’ 오영수가 전한 울림(보그) 돌 갈아 물과 시간으로 만든 색(중앙일보) 시리얼은 어떻게 미국인들의 아침 식사가 됐나?(인터비즈)

1019; 10년 새 일상 파고든 HMR

stib.ee

1019; 10년 새 일상 파고든 HMR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18일 오후 11:28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데이터 분석에서 강조하는 <도메인 지식>의 중요성은 무엇일까?

    ... 더 보기

    데이터 분석에서 강조하는 «도메인 지식»의 중.. : 네이버블로그

    blog.naver.com

    데이터 분석에서 강조하는 «도메인 지식»의 중.. : 네이버블로그

    서버엔지니어의 시대적 고민

    ... 더 보기

    여전히 나이를 중요하게 여기는 우리나라에서 사회생활할 때 가장 큰 변곡점이 오는 나이는 40세다. 물론 20대말과 30대 중반, 40대 중반, 50대에도 중간중간 크고 작은 변곡점이 있기는 하지만, 다시 돌이키기 어려울 정도로 이후 방향을 고착화시킨다는 의미에서, 혹은 현재 커리어패스가 중심이 아니라 이후 인생 2막이나 3막을 자발적이던 강제적이던 가야하는 상황은 아니라는 의미에서, 사회생활 시작과 함께 만들어온 커리어패스를 가지고 일을 할 수 있다는 기준에서 볼 때, 40세는 상징적이다.


    60세면 당연히 할아버지, 할머니 소리를 들으면서 70세 전후에 죽는게 당연했던 불과 20여년 전까지만해도 예전의 40세는 일하고 있는 산업과 분야에서 전문성과 리더십을 충분히 갖추고 있는 베테랑으로 이제 그동안 쌓아온 역량과 네트워킹으로 퇴직할 때까지

    ... 더 보기


    마케터는 어떤 사람들일까?

    마케팅 일은 다른 것과 뭐가 다르지? 마케팅을 하는 사람들은 누굴까? 마케팅을 하고 있는 나는 어떤 사람이 되어야 하지?🤔 마케팅을 외치는 시대, '마케팅'에 대해서는 많이 이야기하지만 정작 마케팅을 하는 '마케터'에 대해서는 많이 드러나지 않은 것 같습니다. 영화를 보면서 감독을 알고, 음악을 들으며 가수를 마주하듯이 마케터가 누구인지, 무엇을 잘해야 하는지 이야기를 담아보려 합니다. ✅ 마케터의 DNA에서 꺼내는 5가지 키워드 1️⃣ 마케터의 민낯 마케터의 민낯. 소위 말해 쌩얼입니다. 마케팅이라는 직... 더 보기

     • 

    댓글 2 • 저장 67 • 조회 2,663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면서 건강하게 살아가고 싶다면, 우선 살아있는 한 우리가 해야 할 일들은 영원히 없어지지 않을 것이므로, 해야 할 일을 100% 해내면서 할 일 목록을 완전히 없애는 데 많은 노력을 들이기보다는 70% 정도만 해내도 만족할 필요가 있다.

    ... 더 보기

    [박진영의 사회심리학]스스로 만들어 내는 스트레스

    m.dongascience.com

    [박진영의 사회심리학]스스로 만들어 내는 스트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