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일 SEO 전문 회사 어센트 코리아에서 공개한, 오가닉/페이드 주요 통계] 링크에 연결되는 사이트에, SEO, 마케팅에 관한 좋은 글들이 많습니다. 어센트 코리아의 박세용 대표님은 좋은 강의하니, 필요한 분은 찾아보면 좋겠습니다. 자연 검색 VS 페이드 검색 - 2021년 주요 통계 1. Google은 초당 약 70,000개의 검색어를 처리 2. 웹사이트 트래픽의 53%가 자연 검색에서 발생 3. 소비자의 거의 3분의 1이 매일 자기 주변의 동네 비즈니스를 검색. 4. 검색 이용자의 99% 이상이 검색결과 첫 번째 페이지 링크 중 하나를 클릭 5. 검색 통한 자연유입은 소셜미디어로부터의 자연 유입보다 10배 더 많음 6. Google SERP 1위의 클릭률은 28.5%. 10번째는 2.5% 7. 구글 검색의 95.88%는 4단어 이상 8. 마케터의 49%는 자연 검색이 가장 수익성이 높은 채널이라고 생각 9. 콘텐츠 마케터의 67%는 SEO가 가장 효율적인 전략이라 말함 10. Google의 Answer box는 전체 검색의 16-20% 11. 사이트에 머문 시간"이 3초 증가하면 검색 순위가 한 단계 높아짐 12. 최상위 웹사이트는 2~10위보다 백링크가 평균 3.8배 더 많음 13. Google 첫 페이지 결과에 나오는 콘텐츠 평균 길이는 1,447단어 14. 2025년까지 인터넷 사용자의 72.6%가 스마트폰을 통해서만 웹에 액세스할 것으로 예상 15. 쇼핑객의 53%는 직원과 대화하기 전에 모바일에서 검색 수행 16. 소비자의 45%는 사용 기기에서 제대로 표시되지 않는 콘텐츠를 포기 17. [CTR]평균 검색 광고 클릭률은 3.17% (기술 부문 B2B 2.09% ~ 데이트 분야6.05%), 18. [CPC] 평균 클릭 비용은 $2.69, 가장 높은 CPC는 법률 업계 분야 $6.75전자 상거래 업계에서 가장 낮은 CPC는 $1.16 19. [CVR] Google Ads 검색 네트워크 평균 전환율은 4.4%, 가장 높은 전환율은 자동차 산업 7.98% 가장 낮은 전환율은 의류 산업 2.77% 20. [CVR] 태블릿을 사용하는 온라인 쇼핑객의 전환율이 3.32%. 데스크탑(2.1%) 및 스마트폰(2.01%) 쇼핑객은 유사. 21. [CPA] 평균 전환 비용 Google Ads 검색 네트워크 $56.11, 디스플레이 네트워크 $90.80, 전환 비용이 가장 높은 곳은 컴퓨터 및 전자 산업으로 $101.40, 가장 낮은 전환 비용은 자동차 산업에서 $26.17 22. Google 검색 광고 클릭의 71.5%가 모바일에서 발생 23. 자연 검색은 웹트래픽의 53%를 유도하지만 유료 검색은 27%유도 24. B2B 및 기술 회사는 자연 검색에서 다른 어떤 채널의 두 배 수익 창출

자연 검색 VS 검색 광고 관련 주요 통계 (2021년) - 어센트 코리아

어센트 코리아

자연 검색 VS 검색 광고 관련 주요 통계 (2021년) - 어센트 코리아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18일 오후 11:35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