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가전에 ‘라이프스타일’을 입히는 법] - LG전자는 성수동에 팝업스토어 “금성오락실”을 오픈했습니다. 뉴트로에 맞춰 금성 브랜드로 장식했으면서도, 대형 OLED TV로 게임 체험이 가능하도록 했습니다. - 매장에서는 식물재배기 ‘틔운’도 전시하고 있습니다. 코로나 이후 홈가드닝 시장은 매년 몇 배씩 성장하고 있으며, LG전자는 지금까지 쌓아온 생활가전 기술력을 활용하기 좋은 시장이라고 판단해 적극적으로 식물재배기 판매를 확대할 예정입니다. - LG전자는 새로운 라이프스타일 가전 시도에 적극적입니다. 2년 전 수제맥주 열풍이 불 때에는 집에서 맥주를 만들 수 있는 홈브루를 출시하기도 했습니다. 지금은 평범한 필수 가전으로 여겨지는 스타일러도 처음에는 니치 상품이었던 것처럼, 더 이상 새로운 것이 없어 보였던 생활가전 시장을 LG전자는 적극적으로 개척하는 모습입니다. - 냉장고, 세탁기로 대표되는 백색가전 산업은 저성장 저마진 시장이었습니다. 하지만 삼성전자의 비스포크 시리즈를 대표로 하는 디자인 전략, 발뮤다, 다이슨의 프리미엄 제품들, LG전자의 신가전처럼 성숙한 시장에서도 언제나 혁신과 성장의 기회는 존재합니다.

[테크M 트렌드] LG전자는 왜 성수동에 오락실을 열었나

테크M

[테크M 트렌드] LG전자는 왜 성수동에 오락실을 열었나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21일 오전 2:0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

    < '모든 것을 받아들이기'의 진짜 의미 >

    1.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으면 현재를 살게 된다.

    ... 더 보기

    최고의 리더가 되기 위한 덕목을 알려주는 지식은 수없이 많다. 대표적인 것이 2008년 구글이 발표한 ‘산소 프로젝트’다. 구글은 이 프로젝트를 통해 팀장급 이상 관리자의 인사자료 1만 건에 대한 데이터 분석을 실시했다.

    ... 더 보기

    ‘최악의 리더십’ 평가 받은 리더들의 공통적 특징 살펴보니…

    비즈N

    ‘최악의 리더십’ 평가 받은 리더들의 공통적 특징 살펴보니…

    < 완벽한 계획은 없다, 그런데 왜 계획을 세울까? >

    1. 작전계획이란게 왜 필요한 걸까?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4 • 조회 758


    두 가지 목표가 있다. 어떤 목표가 학습 동기를 높인다고 생각하는가?

    ... 더 보기

    쉽고 재밌기만 한 교육은 독이다

    ㅍㅍㅅㅅ

    쉽고 재밌기만 한 교육은 독이다

    대기업 전직 임원이 골프장 캐디가 된 이유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