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타깃 연령은 딱 34세입니다. 3040세대처럼 모호한 말은 쓰지 맙시다”. 2017년 신재호 PXG코리아 회장이 로저나인이란 골프의류 회사를 출범시키면서 내린 독특한 ‘지령’. 디자인팀엔 ‘블랙&화이트’ 색상만으로 첫 번째 의류 시리즈를 제작하라고 했다고. '닌자 마케팅’이라 불릴 만한 PXG어패럴의 ‘경영 실험’이 통했다. 출범 3년 만인 올해 매출 1000억원 돌파를 예상.

"34세만 노려라" 특명...3년 만에 골프업계 뒤집은 이 남자

n.news.naver.com

"34세만 노려라" 특명...3년 만에 골프업계 뒤집은 이 남자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27일 오전 1:2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3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9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