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플 때 약국을 찾듯 현대인의 지친 마음에 위안을 주는 문장을 처방받자는 행사로, 상처에 바르는 연고 ‘후시딘’을 만드는 동화약품이 교보문고와 함께 기획했다." 교보문고와 후시딘의 콜라보 '문장약방’. 마음의 상처를 어루만지는 문장 20개와 해당 문장이 담긴 책 20권을 전시.

"누구나 저마다의 꽃을 피운다"... 마음의 상처엔 이 문장을

n.news.naver.com

"누구나 저마다의 꽃을 피운다"... 마음의 상처엔 이 문장을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27일 오전 1:2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0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7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