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커뮤니티 '파우더룸' 지분 투자..."MZ세대 세대 정조준"
파이낸셜뉴스
[한국콜마, '파우더룸' 지분 투자] -한국콜마, 뷰티 전문 플랫폼 기업 '파우컴퍼니'의 지분 약 11%를 확보 -파우더룸은 2003년 네이버 카페로 시작해 6개 채널·370만 회원 및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미디어로 성장. 최근 자체 뷰티 브랜드 '올마이띵스'를 성공적으로 론칭, 파우더룸 앱에 판매 기능을 더한 이커머스 사업 시작 -파우컴퍼니: 한국콜마의 국내외 연구개발·생산 인프라와 글로벌 브랜드 협업 경험 흡수 -한국콜마: 파우컴퍼니가 보유한 다수의 MZ 세대 소비자 인사이트 활용, MZ세대를 공략하는 개성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적시에 고객사에 제안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예정
2021년 10월 28일 오전 4: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