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콜마, '파우더룸' 지분 투자] -한국콜마, 뷰티 전문 플랫폼 기업 '파우컴퍼니'의 지분 약 11%를 확보 -파우더룸은 2003년 네이버 카페로 시작해 6개 채널·370만 회원 및 구독자를 보유한 뷰티 미디어로 성장. 최근 자체 뷰티 브랜드 '올마이띵스'를 성공적으로 론칭, 파우더룸 앱에 판매 기능을 더한 이커머스 사업 시작 -파우컴퍼니: 한국콜마의 국내외 연구개발·생산 인프라와 글로벌 브랜드 협업 경험 흡수 -한국콜마: 파우컴퍼니가 보유한 다수의 MZ 세대 소비자 인사이트 활용, MZ세대를 공략하는 개성있는 제품을 개발하고 적시에 고객사에 제안해 트렌드를 선도해 나갈 예정

한국콜마, 커뮤니티 '파우더룸' 지분 투자..."MZ세대 세대 정조준"

파이낸셜뉴스

한국콜마, 커뮤니티 '파우더룸' 지분 투자..."MZ세대 세대 정조준"

2021년 10월 28일 오전 4:54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