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페이스북의 위기는 페이스북만으로. 전체 회사의 PR위기로 번지지 않게끔 2. 메타버스에 대한 각오 3. 궁극적으로 새로운 서비스를 통해 10대를 잡겠다는 각오

최악 위기 페이스북, '메타'로 이름 바꾸고 '이미지 세탁'

n.news.naver.com

최악 위기 페이스북, '메타'로 이름 바꾸고 '이미지 세탁'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0월 30일 오전 3:29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유튜브에 100번째 코딩 테스트 문제 풀이 영상을 올렸습니다!

    ... 더 보기

    달레의 코딩 테스트

    www.youtube.com

    달레의 코딩 테스트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더 보기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오호츠크 리포트

    55check.com

    샘 알트만: "지금 당신이 o3보다 더 똑똑하다고 생각하세요?" : 오호츠크 리포트

    연결의 힘으로 브랜드를 키운다는 것

    [

    ... 더 보기

    오늘은 투자 완료일이자 아미고 런칭 100일. 별 생각 없었는데, VC 파트너님이 축하한다며 파티 안하냐고 전화주셨길래 편의점에서 맥주 한 캔과 꼬깔콘으로 조촐하게 파티 했습니다. 이제부터가 진짜 시작이겠죠. 잘 부탁드립니다.

    ... 더 보기

    조회 1,7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