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이모지에 진심인 한국. 한국인의 이모지 사용 특성은? 어도비가 공개한 '글로벌 이모지 트렌드 보고서'에 따르면 다른 나라에 비해 한국에서 이모지 사용이 적극적이다는 결과가 흥미롭게 다가왔습니다. 특히 사용자 조사에서 한국인 응답자의 93%는(글로벌 88%) 이모지를 사용할 때 대화 상대와 공감할 가능성이 높다는데 동의하였습니다. 이는 디지털 영역에서 이모지가 한국인의 정서적 교류와 공감에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음을 시사합니다. 또한 브랜드가 마케팅 커뮤니케이션으로 이모지를 사용할 때 소비자들은 브랜드에 호감을 느낀다는 반응이 높습니다. 표현의 제한을 가진 디지털이란 공간 속에서 이모지의 역할이 상당히 중요하다는 것을 느낍니다. 💬 나에게 좋은 정보는 믿는 만큼 보인다

이모지 트렌드 보고서: 한국인의 이모지 사용 특성은?

Adobe Blog

이모지 트렌드 보고서: 한국인의 이모지 사용 특성은?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8일 오전 2:5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0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6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