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심 관계자는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에 MZ세대, 트렌드와 유행에 민감한 얼리어답터가 많다보니 신제품 출시 전 소비자 반응을 살펴보기에 맞춤이 됐다”며 “일반 유통채널보다 제품에 대한 선호도, 개선점 등 피드백을 직접적으로 확인할 수 있는 것도 장점”이라고 말했다." 농심이 와디즈에서 잔행한 식재료 '심플레이트' 펀딩이 목표액의 100배를 넘은 1억 650만원을 기록. 크라우드 펀딩이 식품기업의 신제품을 테스트 해보는 플랫폼으로 부상.

출시하기도 전에 1억어치 팔렸다...펀딩 대박난 '밀키트' 정체

n.news.naver.com

출시하기도 전에 1억어치 팔렸다...펀딩 대박난 '밀키트' 정체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1월 19일 오전 1:2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48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