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패션 즉 플랫폼 라이선스 브랜드들의 활약은 올해도 이어졌다. 지프, 디스커버리, 내셔널지오그래픽의 계보를 이어 코닥, 폴라로이드, 빌보드 등이 속속 런칭됐다. 모던웍스는 미국 필름 브랜드 ‘코닥’, 즉석 카메라 ‘폴라로이드’, 인피니스의 음악 차트 ‘빌보드’, 항공사 ‘팬암’, 사진 매거진 ‘라이프 아카이브’, 아이콘웍스의 유네스코 사진 아카이브 ‘아워플레이스’ 등 도입된 브랜드만 수십 여 개에 달한다.”

"이게 패션이 돼?"...K-라이선싱, 패션 콘텐츠의 확장을 이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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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이게 패션이 돼?"...K-라이선싱, 패션 콘텐츠의 확장을 이끌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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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2월 1일 오후 1:5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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