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향은 그 사람이 누군지 가장 잘 보여주는 것 중 하나인 것 같아요. 직접 쓰는 제품, 입는 옷, 보고 듣는 모든 게 그 사람을 보여주니까요. 아카이브앱크의 브랜드 이야기가 익숙하면서도 새로운 이유는 우리의 일상은 평범하면서도 특별하기 때문이겠죠.

아카이브앱크 : 당신이 만드는 브랜드, 당신의 일상 속에 있나요

LongBlack

아카이브앱크 : 당신이 만드는 브랜드, 당신의 일상 속에 있나요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8일 오전 12:4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불확실성이 지속되고 있다. 이제는 너무도 익숙한 상황이다. 이러한 상황을 표현한 ‘영구적 위기(Permacrisis)’라는 단어가 있다. 2022년 영국 콜린스 사전에 등재된 단어다.

    ... 더 보기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magazine.hankyung.com

     회사가 어려울수록 직원에게 투자해야 하는 이유[김광진의 경영 전략]

    이력서에 쓰는 경험

    

    ... 더 보기

    주말에는 가급적 시의성이 있는 기사보다는 생각할만한 거리를 찾아서 공유하고 있는데 아래에 개발을 제외한 스타트업 주요 직무에 대해 잘 정리된 글이 있어 공유합니다.

    ... 더 보기

    전략컨설턴트를 위한 스타트업 직무 가이드 - Givers Alliance

    와이즈앱·리테일

    전략컨설턴트를 위한 스타트업 직무 가이드 - Givers Alliance

    무기가 되는 일터의 질문들 (ft.마케터 숭 인터뷰)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www.folin.co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