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발간한 패션포스트에 올해 한달에 한번 기고하고 있는 글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실렸습니다. 1월에 시작해서 벌써 11번째 글이네요. 이번에는 고객경험에 대한 리얼 체험기를 담아 인사이트를 뽑아봤습니다. 😊

명분과 의미가 고객경험을 넘어설 수 있을까? > 마케팅은 삐딱하게/강재상

패션포스트 - 깊이 있고 재미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명분과 의미가 고객경험을 넘어설 수 있을까? > 마케팅은 삐딱하게/강재상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13일 오전 3:2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초보 영상 제작자 환영! 교육과정 소개영상 공모전 (~6/9)

    ... 더 보기

    Revi's Blaybus | 블레이버스

    www.blaybus.com

    Revi's Blaybus | 블레이버스

    데이터 작업용 Cursor 에디터 - Nao

    d

    ... 더 보기

    Nao - 데이터를 위한 Cursor | GeekNews

    GeekNews

    Nao - 데이터를 위한 Cursor | GeekNews

    두 가지 목표가 있다. 어떤 목표가 학습 동기를 높인다고 생각하는가?

    ... 더 보기

    쉽고 재밌기만 한 교육은 독이다

    ㅍㅍㅅㅅ

    쉽고 재밌기만 한 교육은 독이다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 더 보기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K리그 프로그래머

    개발자의 장애 공유 문화

     • 

    저장 18 • 조회 3,799


    연하 상사·사장 모시는 50대 중년 임원

    ... 더 보기

    취업 전략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