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발간한 패션포스트에 올해 한달에 한번 기고하고 있는 글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실렸습니다. 1월에 시작해서 벌써 11번째 글이네요. 이번에는 고객경험에 대한 리얼 체험기를 담아 인사이트를 뽑아봤습니다. 😊

명분과 의미가 고객경험을 넘어설 수 있을까? > 마케팅은 삐딱하게/강재상

패션포스트 - 깊이 있고 재미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명분과 의미가 고객경험을 넘어설 수 있을까? > 마케팅은 삐딱하게/강재상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13일 오전 3:2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균형을 유지해서 어느 한 상태가 다른 상태를 압도하지 않게 하려면 필요한 것이 있다. 바로 ‘룬샷’을 도모하는 예술가와 ‘프랜차이즈’를 도모하는 병사가 똑같이 사랑받는다고 느껴야 한다는 것. 나약하고 모호한 소리처럼 들릴 수도 있지만, 아주 현실적인 얘기이자 자주 간과되는 요소다.

    ... 더 보기

    흐름출판 | 편애하는 리더가 빠지는 함정 - 교보문고

    casting.kyobobook.co.kr

    흐름출판 | 편애하는 리더가 빠지는 함정 - 교보문고

    조회 463


    일찍 알았다면 좋았을 TailwindCSS 클래스 8가지

    T

    ... 더 보기

    8 TailwindCSS Classes I Wish I Found Earlier

    www.youtube.com

    8 TailwindCSS Classes I Wish I Found Earlier

     • 

    댓글 1 • 저장 101 • 조회 3,998


    < '네이버 다녀요'라는 말에 아무도 무슨 일을 하는지는 묻지 않았다 >

    1

    ... 더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