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일 발간한 패션포스트에 올해 한달에 한번 기고하고 있는 글이 온라인과 오프라인으로 실렸습니다. 1월에 시작해서 벌써 11번째 글이네요. 이번에는 고객경험에 대한 리얼 체험기를 담아 인사이트를 뽑아봤습니다. 😊

명분과 의미가 고객경험을 넘어설 수 있을까? > 마케팅은 삐딱하게/강재상

패션포스트 - 깊이 있고 재미있는 패션과 라이프스타일 이야기

명분과 의미가 고객경험을 넘어설 수 있을까? > 마케팅은 삐딱하게/강재상

2021년 12월 13일 오전 3:27

댓글 0

지금 가입하고 개발 트렌드 뉴스레터를 받아보세요!

개발 관심 분야 중 하나를 관심 분야로 선택하면 받아볼 수 있어요.

이메일로 가입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