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에 존재하는 8가지 형태의 마케터] 일본의 회사들은 마케터를 구할 때 2가지를 고려합니다 첫번째는 담당가능한 업무 범위이고 두번째는 회사가 추구하는 마케터의 형태입니다💡 일본의 마케터 형태는 이하와 같습니다 1. 엣지있는 브랜딩 추구형 2. 재미있는 아이디어 추구형 3. 전환율과 이익 중시형 4. 데이터 검증후 PDCA사이클 중시형 5. 성공사례를 중시하는 전략프레임 추구형 6. 트랜드 중시형 7. 경험보다 진리와 법칙 추구형 8. 일단 움직이는 스트리트 파이터형 여러분은 어떤 형태의 마케터에 가깝나요?

マーケティング業界での「キャリア形成」に潜む危険性 山口義宏氏が、マーケター志望者の転職相談で得た気づき

ログミーTech

マーケティング業界での「キャリア形成」に潜む危険性 山口義宏氏が、マーケター志望者の転職相談で得た気づき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14일 오전 10:13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가짜 프로젝트를 판단하는 점검항목

    PM이 프로젝트를 수락하기 전에 그 프로젝트가 진짜인지 가짜인지를 판단해야 한다. 

    ... 더 보기

    < 저는 책을 끝까지 읽지 않습니다 >

    1

    ... 더 보기

    📍미니멀한 노션 이력서 템플릿 공유

    ... 더 보기

    매각 대상은 CJ프레시웨이가 보유한 마켓보로 지분 27%다. 매각가액은 정해지지 않았지만, CJ프레시웨이가 평가한 마켓보로의 장부가액은 지난해 말 기준 454억원이다.

    ... 더 보기

    [단독] CJ프레시웨이, 푸드테크 스타트업 ‘마켓보로’ 매각 추진

    조선비즈

    [단독] CJ프레시웨이, 푸드테크 스타트업 ‘마켓보로’ 매각 추진


    “퇴사하고 싶습니다.” 최근 한 기업의 대표님이 가슴 아팠던 직원의 퇴사 이야기를 터놓았습니다. 사실 아직도 퇴사 사유를 정확히 잘 모른다고 합니다. 그 확고함에 어쩔 수 없이 보냈을 뿐. 많은 대표님이 비슷한 경험을 해봤을 것입니다.

    ... 더 보기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티피아이 인사이트,티피아이 인사이트

    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 | 티피아이 인사이트,퇴사를 막는 CEO의 올바른 대처 방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