マーケティング業界での「キャリア形成」に潜む危険性 山口義宏氏が、マーケター志望者の転職相談で得た気づき
ログミーTech
[일본에 존재하는 8가지 형태의 마케터] 일본의 회사들은 마케터를 구할 때 2가지를 고려합니다 첫번째는 담당가능한 업무 범위이고 두번째는 회사가 추구하는 마케터의 형태입니다💡 일본의 마케터 형태는 이하와 같습니다 1. 엣지있는 브랜딩 추구형 2. 재미있는 아이디어 추구형 3. 전환율과 이익 중시형 4. 데이터 검증후 PDCA사이클 중시형 5. 성공사례를 중시하는 전략프레임 추구형 6. 트랜드 중시형 7. 경험보다 진리와 법칙 추구형 8. 일단 움직이는 스트리트 파이터형 여러분은 어떤 형태의 마케터에 가깝나요?
2021년 12월 14일 오전 10: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