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세대 이커머스들이 자기색깔을 내기 시작했다. 쿠팡, 네이버, 신세계 등과의 무한경쟁 시대에 변하지 않고서는 살아남을 수 없다는 위기감이 작용했다는 평가다. 이처럼 1세대 이커머스 업체들이 변신을 시도하고 나선 이유는 이커머스 시장이 신세계, 쿠팡, 네이버 등 3강 구도로 굳어지면서 차별화 전략 없이는 입지가 줄어들 수 밖에 없다고 판단한 데 따른 것으로 관측된다.

1세대 이커머스, 색깔내기 본궤도...지각변동 올까

데일리안

1세대 이커머스, 색깔내기 본궤도...지각변동 올까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16일 오후 3:0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 스타벅스 컵홀더의 손글씨가 말했다: 결국은 사람이다 >

    1

    ... 더 보기

    ‘똑부(똑똑하고 부지런하기)보다 똑게(똑똑하지만 게으른) 리더가 되라.’ 리더십 코칭에서 빠지지 않는 훈수다. 현장 리더들의 말을 들어보면 실행이 쉽지 않다.

    ... 더 보기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매일경제

    [김성회의 고사성어 리더십] `똑게 리더십` 3가지 법칙 - 매일경제

    조회 404


    《뒤돌아보고 그때서야 아는 것》

    ... 더 보기


    < 당신이 경험한 것이 곧 당신이라는 착각 >

    1. 미아가 된 영혼이란 한 인간의 생각과 감정과 시각, 청각, 미각, 후각, 촉각이 모두 감쪽같이 일치하는 곳에 빠져든 의식이다.

    ... 더 보기

    알람 소리에 반사적으로 일어나서 준비를 마치고 정신없이 이동하면 어느새 사무실 책상에 앉아 있게 됩니다. 동료들과 인사를 마치고 컴퓨터를 켜는 순간 업무는 시작되지요.

    ... 더 보기

    직장 다니면서 제대로 ‘현타’ 맞는 순간 7

    다음 - 피플앤잡

    직장 다니면서 제대로 ‘현타’ 맞는 순간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