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렌드는 빠르게 변화한다지만 여전히 중요한 건 소비자, 개인의 영향력이 크다는 점이다. 취향, 세대, 환경에 따라 더욱 분화되는 개인은 앞으로 나다움을 찾기 위한 긴 여정을 떠나야 한다. 나다움을 빠르게 찾고 경쟁력을 갖추기 위한 편법은 없다. 알게 되었으면 빠르게 시도하고 테스트 결과를 반영해 방향을 개선하는 것! 불확실한 미래를 헤쳐가는 개인이 지녀야할 태도이다.

[김지수의 인터스텔라] "정체성 폭발 사회... '나다움' 총량, 속도 더 세진다" 김난도

n.news.naver.com

[김지수의 인터스텔라] "정체성 폭발 사회... '나다움' 총량, 속도 더 세진다" 김난도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18일 오전 2:42

조회 9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0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