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산물 D2C 시장, 오픈마켓, 물류기업, | 커리어리

농수산물 D2C 시장, 오픈마켓, 물류기업, 스타트업의 격전지 농수산물 식자재는 D2C 판매 시 가격과 신선도 측면에서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지만 D2C 커머스의 난이도가 높다. 농장주가 만족하는 품질을 유지함과 동시에 온라인몰과 상품 페이지 관리, 주문·결제 관리, 포장·부자재 관리, 배송, CS, 반품· 환불 등 농장 운영에 필적하는 추가 업무가 발생하기 때문 이에 티몬, 한진, 스타트업인 '올웨이즈'는 각자의 방식으로 접근하고 있으며, 내년 1월에는 네이버가 투자한 '정육각'이 농산물 중심 D2C 플랫폼 오픈 예정이라 이들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 기존 유통업체에서의 농수산물 품질과 가격에 대해 불만이었던 많은 소비자들에겐 반가운 소식!

'농수산물 D2C 커머스' 각축전 - Byline Network

Byline Network

2021년 12월 20일 오전 1:25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기록'이라는 트렌드를 발빠르게 이용하는 네이버 블로그 MZ세대의 기록하는 습관, 리추얼 트렌드에 힘입어 다시 인기를 끌고 있는 네이버 블로그가 이 기세를 계속 유지하기 위해 챌린지를 통해 블로그 기록 습관을 유도하는 중. 인스타그램, 틱톡 등 이미지, 영상 위주의 SNS에 빠졌던 고객들이 일기처럼 기록하고 긴 글을 쓸 수 있는 블로그를 선호하고 있다. 트렌드가 다시 돌아왔다기 보다는 취향이 다양화에 따라 SNS도 목적에 맞게 여러개를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결국, 자기에게 가장 잘 맞는 SNS를 선택하고 꾸준히 이용하다보면 어떤 형태로든 빛을 발하게 되는 듯.

네이버블로그는 MZ세대를 대표하고 싶다 - Byline Network

Byline Network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