농수산물 D2C 시장, 오픈마켓, 물류기업, 스타트업의 격전지 농수산물 식자재는 D2C 판매 시 가격과 신선도 측면에서 소비자와 판매자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지만 D2C 커머스의 난이도가 높다. 농장주가 만족하는 품질을 유지함과 동시에 온라인몰과 상품 페이지 관리, 주문·결제 관리, 포장·부자재 관리, 배송, CS, 반품· 환불 등 농장 운영에 필적하는 추가 업무가 발생하기 때문 이에 티몬, 한진, 스타트업인 '올웨이즈'는 각자의 방식으로 접근하고 있으며, 내년 1월에는 네이버가 투자한 '정육각'이 농산물 중심 D2C 플랫폼 오픈 예정이라 이들의 경쟁이 더욱 치열해질 것으로 예상 기존 유통업체에서의 농수산물 품질과 가격에 대해 불만이었던 많은 소비자들에겐 반가운 소식!

'농수산물 D2C 커머스' 각축전 - Byline Network

바이라인네트워크

'농수산물 D2C 커머스' 각축전 - Byline Network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1년 12월 20일 오전 1:25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조회 61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조회 1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