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매자 10명 중 7명 다시 샀다"...마켓컬리, 재구매율 71.3%의 비결은?
Naver
✅눈에 보이지 않는 플랫폼이라도 존재하는 차별점 마켓컬리는 타 플랫폼 대비 높은 재구매율을 보였다. 이러한 차이는 이커머스에 필요한 강력한 기본기가 만들어냈다. 1. 에디터들을 통해 엄선된 양질의 상품들 구비 2. 컬리 스타일로 불리는 프리미엄하면서 심플한 제품 소개 콘텐츠 3. 유통의 데이터화로 신선한 새벽 배송과 유동적인 재고 관리 이러한 기본기들이 잘 지켜내었기에 플랫폼의 구성원인 생산자와 소비자가 혜택을 입을 수 있는 선순환이 생겼다. 마켓컬리만의 플라이휠이 견고해지고 있다.
2021년 12월 25일 오전 5: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