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2C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방법 문제점 초기의 성공에도 불구하고 많은 D2C 브랜드가 성장과 함께 고전하고 있다. 원인 기존 브랜드와 경쟁이 심화되며 디지털 미디어 선두주자로서의 이점이 사라졌다. 브랜드가 제품을 시장에 내놓기 위해 취한 지름길이 이들의 발전을 복잡하게 만들었다. 해결책 성공적인 D2C 브랜드가 성숙해질수록 이들은 대규모 이커머스 플랫폼과 제휴하거나 제품군을 확대할 때 매우 조심해야 한다. 무엇보다 고객 충성도에 강한 집중력을 유지해야 한다.

[HBR]D2C 브랜드가 지속적으로 성장하는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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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년 12월 28일 오전 8:45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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