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센스 명가' F&F가 패션왕에 등극한 비결
Naver
"2021년 F&F의 중국 시장 매출은 더욱 늘어났다. 비결은 오프라인 매장의 확대다. 대신증권은 F&F의 중국 매장 출점이 당초 계획했던 250개를 초과하는 500개로 마감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유정현 대신증권 애널리스트는 “2022년 중국 점포 수가 전년 대비 60% 증가하고 온라인 채널 매출 역시 10% 성장할 것으로 보여 중국 법인 매출액은 90% 이상 고성장할 것으로 전망된다”고 말했다." MLB와 디스커버리를 들여와 '라이센스 브랜드' 신화를 쓴 F&F 이야기. 특히 중국에서 MLB의 인기가 대단.
2021년 12월 31일 오전 5: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