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례와 함께 아래와 같은 인사이트를 정리해주셨네요:) " ✓ 작성된 리뷰가 어떤 상품과 연관이 있는지 구체적으로 보여주기 ✓ 사진, 텍스트 등 유형이 섞여 있다면, 사용자에게 밀접한 유형이 무엇인지 우선순위 정하기 ✓ 리뷰가 서비스에 부정적인 영향을 줄 수 있는 부분은 없는지 미리 확인하기 ✓ 리뷰 작성을 어떻게 유도 할 수 있을지 살펴보기 ✓ 부정적인 리뷰를 관리 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고려하기 "

[기획자의 서비스 훑어보기] 리뷰 기능 기획 시 참고해야 할 7가지 기준과 사례, 생각 더하기

지금 써보러 갑니다

[기획자의 서비스 훑어보기] 리뷰 기능 기획 시 참고해야 할 7가지 기준과 사례, 생각 더하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15일 오후 11:3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근육은 고지식하지만 “아, 좋지요"》

    ... 더 보기

    《충실하게, 정직하게》

    기록은 문제가 아니다. 지금에 와서는 아무리 노력을 해본들, 아마도 젊은 날과 똑같이 달리지는 못할 것이다. 그 사실을 기꺼이 받아들일 것이다. 별로 유쾌한 일이라고 말하기 어렵지만, 그것이 나이를 먹어간다는 일인 것이 분명하다. 나에게 역할이 있는 것과 마찬가지로, 시간에도 역할이 있다. 그리고 시간은 나 같은 사람보다는 훨씬 충실하게, 훨씬 정직하게 그 직무를 다하고 있다. 잠시도 쉬지 않고 계속 전진해오지 않았는가.

    ... 더 보기

    👋 LLM 활용에 도움이 되는 가이드 모음

    ✅️Prompting Guide 101 by Google : https://lnkd.in/d8UwPWeN

    ... 더 보기

     • 

    저장 8 • 조회 568



    나중에는 없다...250529

    1.●예민하다는건 섬세한것이다.
    2.소심한건 신중하단 뜻이다.

    ... 더 보기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33 • 조회 1,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