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어회화서비스 링글이 공유하는 6년간의 시행착오 돌아보기 🗒] 🏷큐레이터요약 1. 직접 만들어야 할 것 vs. 가져다 쓸 것을 잘 구분하자! 모든 것을 스스로 만들려고 하지말고 우리 제품에서 중요한 것만 선택해서 개발 리소스를 집중하자. 2.광고비는 결과 측정이 가능한, 효율이 나오는 채널에 보수적으로 쓰자! 대행사에게 전적으로 기대지 말고 인하우스에서 해결할 수 있는 것은 직접 하며 마케팅 역량을 쌓자. 3. 투자는 돈이 떨어지기 시작할 때 받는 것이 아니다! 우리가 매력적일 때, 당당히 성장 계획을 공유할 수 있을때 필요한만큼, 가치를 제대로 인정받으며 투자받자. 4. 조직 규모가 커지면 일하는 방식도 그에 맞게 달라져야 한다! 성장하는 조직에서 제대로 기여하고 팀과 함께 성장하기 위해 팀이 가장 필요로 하고, 내가 가장 잘 기여할 수 있는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자.

링글, 지난 6년의 시행착오를 되돌아보았습니다 😂🤔

네이버 블로그 | 김용한의 전략 인사이트_엠아이전략연구소

링글, 지난 6년의 시행착오를 되돌아보았습니다 😂🤔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16일 오전 4:4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어떤 것은 다르게 살게 한다》

    ... 더 보기

    《달리는 마음, 일하는 마음》

    ... 더 보기

    선형 회귀(Linear Regression)를 이해하는 데 필요한 개념들

    -

    ... 더 보기

    AI가 앞으로 세상을 바꿀 어쩌구 저쩌구 하는 내용은 큰 관심 없다. 당연한 이야기기도 하고 너무 많이 듣는 이야기도 하기 때문이다. 본 기사에서 가장 흥미롭게 본 부분은 '한국은 챗GPT 사용이 가장 활발한 국가 중 하나다. 오픈AI에 따르면 한국의 주간 활성 챗

    ... 더 보기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매일경제

    '챗GPT' 오픈AI 韓법인 설립 "한국 유료구독자 전세계 2위"

    조회 404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1,17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