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2월에 완성한 라이너 팀의 컬쳐덱을 소개하는 글입니다. “잘 구축된 문화는 그 자체로 회사의 강력한 경쟁 우위가 되므로 초기부터 문화의 중요성을 바로 알고 깃발(방향성)을 바로 세우는 것은 중요합니다.” “강력한 문화의 내재화를 위해서는 조직이 추구하는 방식을 구체적인 언어로 정의하고 그대로 행동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컬쳐덱에 ‘최종’이란 없습니다. 회사가 처한 상황의 변화 및 구성원들의 공감대를 바탕으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라이너 컬쳐덱 소개 - The Highlights - 라이너 팀 블로그

라이너 공식 블로그

라이너 컬쳐덱 소개 - The Highlights - 라이너 팀 블로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1월 16일 오후 1:30

조회 257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왜 좋은 콘텐츠를 수시로 업데이트 받아야 하는가?

    1

    ... 더 보기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somewon on Notion

    [25년 6월] 썸원 프라임 멤버십 모집 안내

    < 완벽한 계획은 없다, 그런데 왜 계획을 세울까? >

    1. 작전계획이란게 왜 필요한 걸까?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5 • 조회 1,029



    < '네이버 다녀요'라는 말에 아무도 무슨 일을 하는지는 묻지 않았다 >

    1

    ... 더 보기

    PM이 이해하면 좋은 지표 개념

    프로덕트 매니저(PM)로 일하면서 늘 지표 이야기를 듣게 됩니다. 대부분 PM은 선행지표(leading indicator)와 후행지표(lagging indicator)의 개념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하지만 선행지표에 영향을 미치는 '인풋(input) 지표, '아웃풋(o

    ... 더 보기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1 • 조회 1,22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