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써봐야 알 수 있는 브랜드들은 이렇게 해보자 1️⃣ CU에 따르면 지난 12월 한 달 동안 대여서비스를 시범 운영해본 결과 2030세대가 전체 이용 건수의 80%를 차지했다. MZ세대는 ‘체험 후 소비’가 구매트렌드임을 보여주는 한 예다. 2️⃣ CU는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에 맞춰 단기 렌탈 서비스인 ‘픽앤픽 대여 서비스’를 이달 5일 론칭했다. 일일 대여 가격은 갤럭시 워치4 900원, 에어팟 프로 800원, 아이패드5 4700원, 다이슨 1800원, 프라엘 아이케어 1800원 수준이다. 3️⃣ 이머커스에서도 체험 서비스에 나서고 있다. 위메프는 오는 10일부터 ‘신상 체험 이벤트’를 선보인다. 2900원의 배송비만 지불하면 인기 브랜드 출시 신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다. 4️⃣ 의료가전 업체 세라젬은 고객들의 구매전환율을 높이기 위해 홈 체험 서비스를 도입했다. 신청 후 10일간 세라젬 V6 등 척추 의료가전 제품을 집에서 체험해볼 수 있다. 🤔 정말 좋은 제품인데, 말로 설명할 수 가 없을 때는 일단 써보라고 주는게 최고 아닌가? 써봐! 써보면 알거야!! 아예 안써봤을 때는 상관 없지만, 한번 써보고 좋았다면.. 반납하기 싫어질 듯 하다.. 그렇게 또 하나를 구매하게 되는거지.. ㅠㅠ

"모르는데 어떻게 사요"...유통가 체험서비스로 MZ세대 움직인다

이뉴스투데이

"모르는데 어떻게 사요"...유통가 체험서비스로 MZ세대 움직인다

2022년 1월 18일 오전 10:48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