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지는 퍼포먼스 마케팅 vs 뜨는 CRM 마케팅...?? > Q. 요즘 마케터들이 퍼포먼스 마케팅을 외면하는 이유는? 1) 어제보다 오늘 계속 효율이 떨어지고 있는 페이스북 광고 2) 오늘보다 내일 더 위협받을 3rd Party data 3) 시장의 포화, 똑똑해진 고객 Q. 요즘 마케터들이 CRM 마케팅을 주목하는 이유는? 1) 첫 구매보다 두 번째 구매(재구매)가 중요해졌다 2) 구매 전환에 결정적 역할을 하는 CRM 마케팅 3) 다양한 CRM 마케팅 솔루션의 등장 Q. 2022년 변화한 마케팅 트렌드에서 성공하는 마케팅 전략은? 1) 퍼스트파티 데이터를 활용한 마케팅을 늘리자 2) 앞으로도 할 수 있는 지속가능한 마케팅을 하자 3) 온드 미디어를 강화하자

지는 퍼포먼스 마케팅과 뜨는 CRM 마케팅, 그 이유는?

Openads

지는 퍼포먼스 마케팅과 뜨는 CRM 마케팅, 그 이유는?

2022년 1월 18일 오후 11:23

댓글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