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번역. 마크 안드레센: IT’S TIME TO BUILD] "주변 모두에게 질문해야 합니다. 지금 무언가를 만들고(build) 있습니까? 무언가를 직접 만들거나, 다른 이가 만드는 것을 돕거나, 다른 이들에게 만드는 법을 가르치거나, 만들고 있는 다른 이들을 돌보는 일을 하고 있나요? 만약 여러분이 하고 있는 일이 무언가를 만들거나 그 사람들을 향하는 일이 아니라면, 그것은 우리가 잘못하고 있는 것입니다. 여러분의 직책, 직업, 커리어는 무언가를 만드는 데 기여하는 쪽을 향해야 합니다. 가장 심각하게 망가진 시스템에서도, 언제나 탁월한 사람들은 있어왔습니다. 우리는 최고의 역량을 가장 거대한 문제에 쏟아야 합니다. 문제에 대한 답을 만드는(build) 그런 곳에 말이죠." - 번역/편집: 뤽

마크 안드레센: IT'S TIME TO BUILD (번역) - 이바닥늬우스

이바닥늬우스

마크 안드레센: IT'S TIME TO BUILD (번역) - 이바닥늬우스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4월 21일 오전 2:1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마케터는 대체 뭘 만드는 사람일까?

    지금의 마케팅이 잘 안되는 이유 마케팅을 해야 하는 사람, 더 나아가 마케터와 함께 일을 하는 모든 사람이 알아야 할 이야기 마케터는 누구일까? 마케터는 뭘 만드는 사람일까? 마케터는 무엇의 전문가일까? ㅡ 마케팅은 세분화되고 있다. 브랜드 마케팅, 퍼포먼스 마케팅, 그로쓰 마케팅, 콘텐츠 마케팅, 제휴 마케팅 등. 이렇게 봤을 때는 마케팅도 시대에 따라 변화하고 있는 것 같다. 그런데 세분화되고 있는 한편으로 그걸 하나로 묶어주는 본질의 정의가 부족하다는 느낌이다. 그럼 이 시대의 마케터는 누구이며, 이들... 더 보기

     • 

    저장 70 • 조회 1,764


    서버엔지니어의 시대적 고민

    ... 더 보기


    나는 가끔 조합형 한글의 아름다움에 대해 생각한다.


    그 아름다움은 단순히 예쁜 글꼴이나 정갈한 종이 위의 자소 배열에서 끝나지 않는다. 진짜 매력은, 정밀한 정보 구조와 이산 수학적 규칙성 속에 숨어 있다.


    ... 더 보기

    스트레스를 잘 관리하면서 건강하게 살아가고 싶다면, 우선 살아있는 한 우리가 해야 할 일들은 영원히 없어지지 않을 것이므로, 해야 할 일을 100% 해내면서 할 일 목록을 완전히 없애는 데 많은 노력을 들이기보다는 70% 정도만 해내도 만족할 필요가 있다.

    ... 더 보기

    [박진영의 사회심리학]스스로 만들어 내는 스트레스

    m.dongascience.com

    [박진영의 사회심리학]스스로 만들어 내는 스트레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