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물관이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처하는 방법! 지 | 커리어리

박물관이 사회적 거리두기에 대처하는 방법! 지역 사회의 문화 거점 역할을 하던 박물관이 '자가격리플랫폼'으로 나아갑니다. [뉴스 요약 ✏️] 박물관은 아트 갤러리, 아트 페어와 다른 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바로 지역성인데요. 다양한 활동과 지역 주민들을 위한 문화행사 등을 통해 지역주민들에게 소속감, 참여의식을 제공하는 역할을 합니다. LA 지역 주민들이 LACMA를 얼마나 사랑하는지, LACMA는 거꾸로 지역 주민 전용 멤버십 제도와 문화행사를 통해 소통하기 위한 노력을 얼마나 기울이는지 생각해보세요! 모스크바의 Garage Museum of Contemporary Art는 과거 진행했던 다양한 디지털 작품전을 하나로 모아 자가격리플랫폼(Self-isolation Platform)을 선보였습니다. 유튜브에서는 플레이리스트를 공유하고, 틱톡을 통해서는 1인칭 시점을 활용해 텅 빈 박물관을 호러영화 스타일로 촬영해 공유했습니다. [큐레이터의 문장 🎒] 콘텐츠가 있으면, 형태(Art Form)을 바꾸어 전달하는 일이 수월합니다. 다양한 형태에 대한 감각을 익히는 것도 중요하지만, 콘텐츠가 본질이죠. 콘텐츠가 풍부한 박물관은 사회적 거리두기 시대에도 독창적인 모습으로 공공성을 구현합니다.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 Self-isolation Playlist - Garage Museum of Contemporary Art https://www.youtube.com/playlist?list=PLRSwFqRcpg4ENDTEIy4GyBmhLTkfCynC5

11 Digital Art and Design Exhibitions to Get Lost In From Home

Architectural Digest

2020년 5월 7일 오전 12:51

댓글 0

함께 보면 더 좋은

《구글 최고 데이터분석 전략가는 1년 동안 어떤 글을 썼을까?》 닐 호인은 구글의 최고 데이터분석 전략가(Chief Measurement Strategist)입니다. 10년 동안 구글에서 일하면서 쏟아지는 데이터를 보고 어떻게 의미 있게 분석하는지 자신의 경험을 링크드인을 통해서 공유했는데, 상위에 랭크된 20개를 간략하게 요약했습니다. 그는 최근 『컨버티드 - 마음을 훔치는 데이터분석의 기술』이라는 책을 냈는데 아래 내용에 흥미가 생긴다면 이 책을 읽어보시면 좋겠네요! [ 큐레이터의 문장 🎒 ] 1️⃣ 이메일에 이름을 적으면 전환율이 31% 증가합니다. 2️⃣ 소비자들은 폰트가 손글씨에 가까울 때 더 많은 돈을 씁니다. 3️⃣ "미리 감사드립니다(Thanks in advance)"라는 말로 이메일을 마치면 다른 방법으로 맺는 것보다 응답률이 36%나 높아집니다. 4️⃣ 9로 끝나는 나이의 고객들(29, 39, 49세)은 노화와 마음관리에 더 몰두합니다. 5️⃣ 사람들은 오후보다 오전에 더 적은 종류의 제품을 구매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6️⃣ 단순히 브랜드 로고에 노출하는 것만으로도 특정한 행동을 할 때 성과에 변화를 만들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고급 레스토랑을 보는 것만으로도 매너를 갖추려고 합니다) 7️⃣ (숏폼 광고가 유행하는 이유에 대해) 7초 광고는 15초 광고만큼 효과적이었고, 60%는 30초 광고만큼 효과적이었습니다. 8️⃣ (프레이밍 효과에 대해) 목표를 달성하는 방법 중 하나는 목표를 달성하는 것을 거꾸로 피하는 방식으로 목표를 설정하는 것일 수 있습니다. 다음 주에 얼마나 자주 피트니스에 가지 않을 것인가를 목표로 정하면 장기적으로 목표를 달성하는데 효과적입니다. 9️⃣ 광고는 팝콘을 먹을 때 더 효과적입니다. 🔟 협상을 할 때, 상대방이 제안을 너무 빨리 받아들이면 기분이 나빠집니다. [ 함께 보면 좋은 콘텐츠 📮 ] 혹시 저와 링크드인에서 1촌을 맺으실 분이 있다면 편히 알려주세요. 미리 감사드립니다. https://www.linkedin.com/in/redbusbagman/

Here are 20 research-backed ideas for your business in just under 5 minutes.

Linkedin

추천 프로필

현직자에게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현직자들의 '진짜 인사이트'가 담긴 업계 주요 소식을 받아보세요.

커리어리 | 일잘러들의 커리어 SN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