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중요한 것은 마케팅이다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2022-04-14 1. 트위터블루 기업광고 없애고, 구독료는 도지코인도 가능. 최근 트위터의 최대 주주로 등극한 테슬라의 일론 머스크 CEO가 트위터의 유료 프리미엄 서비스인 '트위터 블루'의 혁신 방안을 제시했다... 2. 초여름 날씨에 여름상품 '불티'... 편의점 벌써 경쟁. 전국적으로 초여름 날씨를 보이면서 아이스크림 등 편의점의 여름 상품들이 불티 나게 팔리고 있다... 3. 네이버가 '댓글러' 구독시스템 까지 도입하는 이유. 네이버가 언론과 기자 구독에 이어 댓글구독 시스템을 도입했다. 댓글 구독은 최대 500명까지 설정할 수 있다. 4. 쿠팡, 라방·광고 조직 통합... 오픈마켓 시너지 낸다. 쿠팡은 최근 조직개편을 통해 쿠팡 라이브 사업을 담당하던 쿠팡라이브그룹(CLG)을 쿠팡미디어그룹(CMG) 산하로 편제했다. 5. 쿠팡, 1분기 결제추정금 네이버 제치고 1위. 올 1분기 많이 결제한 이커머스 서비스 순서는 쿠팡, 네이버, SSG닷컴, 배달의 민족, 11번가 순으로 조사됐다. ​ 6. 인스타그램 제친 SNS, 앱 사용자 수 1위 네이버 밴드. 네이버 밴드가 인스타그램을 제치고 SNS 앱 사용자 수 1위에 올랐다. 2월의 1위 SNS 앱은 밴드로 1,897만 명이 사용했다. ​ ​7. 온라인명품쇼핑 '큰손' 2030남성... 女보다 더 샀다. 2030 남성이 온라인 명품 시장의 '큰손'으로 자리 잡고 있다. 소득은 늘었는데, 결혼은 늦어지면서 나를 위해 쓰는 '가치소비'가 확산한 영향으로 풀이된다. ​ 8. B2B 새 먹거리로 급부상한 디지털 사이니지'. 플랫폼 기업들이 디지털 사이니지 사업을 키우고 있다. 공공장소나 상업공간에 설치된 광고·정보 제공용 디스플레이로 마케팅 효과가 높아 수요가 많다. ​ 9. 네이버제트, 메타버스 생태계 확장 지속. 메타버스 플랫폼 제페토 운영사인 네이버제트가 2021년 매출 규모를 전년 대비 4배 이상 키웠다.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2022-04-14

네이버 블로그 | 김용한의 전략 인사이트_엠아이전략연구소

디지털 마케팅 트렌드 2022-04-14

다음 내용이 궁금하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2년 4월 14일 오전 12:37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