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딩이든 메뉴 선정이든 저는 제가 기준이에요" "내가 어떤 사람인지가 제일 중요해요." "메뉴개발하고 가족 부르지 마세요." "간단명료해야 돼요." "분석이 너무 심하면 안되요." '역지사지 마스터' 백종원 선생님에게 배우는 브랜딩.

'간단명료 해야 돼요, 분석이 너무 심하면 안 돼요' ㅣ 백종원의 장사이야기

www.youtube.com

'간단명료 해야 돼요, 분석이 너무 심하면 안 돼요' ㅣ 백종원의 장사이야기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5월 25일 오전 5:56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항해 플러스 AI 후기 6주차 WIL

    1. 이번 주 목표

    ... 더 보기

    조회 64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더 보기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뉴닉

    무신사가 마뗑킴 일본 매장을 성공시킨 비결은

    < 초동 100만 장, 그런데 팬은 어디 있죠? - 엔터 테크와 데이터로

    1

    ... 더 보기

    광고AE는 뭐하는 사람인가요?

    광고를 한다고 하면 다들 크리에이터, 카피라이터, 또는 감독이냐고 묻는다. 그도 그럴게 우리가 미디어에서 접하는 광고계 유명인들은 디렉터나 카피가 많기 때문이다. 나만해도 유명한 광고AE가 있나? 하면 쉽게 떠오르지 않는다. 그만큼 광고AE의 역할이나 직무는 뚜렷하게 알려져 있지는 않다.

    ... 더 보기

    항해 플러스 AI 7주차 후기 — Python Logging과 Wandb

    항해 플러스 AI 7주차는 본격적으로 HuggingFace를 활용한 LLM Pre-training과 Fine-tuning을 제대로 경험하고, Python Logging과 Wandb라는 두 가지 강력한 도구까지 배우면서 그야말로 AI 개발자로서의 역량을 한층 높일 수 있었던 알찬 시간이었습니다.

    ... 더 보기

    조회 5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