잘 된 기업의 대다수는 공황에 시작된 기업보다 좋은 시절에 시작된 기업이 아니라 좋은 시절에 시작된 기업이다. 그럼에도 코로나 사태를 이용해서 돈을 벌 기회를 찾는 창업자들이 있다. 페북, 아마존 등 좋은 시절 혁신에 투자하던 기업은 (낙관적으로는) 나쁜 시절에도 계속해서 혁신에 투자할 것이다. 투자를 많이 받았던 스타트업들 역시 그 돈을 가지고 나쁜 시절을 어떻게든 견뎌내며 나아갈 것이다. 그럼에도 크건 작건 코로나 사태는 앞으로 기업들에게 큰 영향을 줄것 이며 기업들 역시 이에 맞춰 대응을 해야하는 것 역시 사실이다.

Creative destruction in times of covid

The Economist

Creative destruction in times of covid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5월 27일 오전 4:34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

    ‘훌륭한 데이터 분석가란 어떤 사람인가?’에 대해

    ... 더 보기

    《어중간한 실패가 남기는 후회》

    ... 더 보기

     • 

    저장 2 • 조회 643


    고용노동부가 주관하는 청년미래플러스 사업, 이전에 공유했었는데요.

    ... 더 보기

    청년미래플러스 참여 재직자 1기 모집

    한국소프트웨어산업협회

    청년미래플러스 참여 재직자 1기 모집

    《아무튼 잘한 일》

    ... 더 보기

    간밤에 또 빅 AI 업데이트가 있었군요. Claude 4 Opus, Sonnet 패밀리가 발표되었습니다.


    성능이나 다양한 능력이 향상되었고, 트렌드에 맞게(?) 소프트웨어 개발 성능이 또 크게 올랐습니다.


    ... 더 보기

    조회 1,913


    일찍 알았다면 좋았을 TailwindCSS 클래스 8가지

    T

    ... 더 보기

    8 TailwindCSS Classes I Wish I Found Earlier

    www.youtube.com

    8 TailwindCSS Classes I Wish I Found Earlier

     • 

    댓글 1 • 저장 101 • 조회 3,9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