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스레터를 “너무 자주 보내면 구독자가 싫어하지 않을까” 고민하는 경우를 많이 봤는데요, 18만 명에게 7종의 뉴스레터를 발행하고 있는 시애틀 타임즈에서는 “뉴스레터 독자들이 유료 구독자로 전환하는 확률이 페이스북 등을 통해 들어온 독자보다 25배 높다. 보내는 빈도가 잦은 뉴스레터일수록 독자들에게 습관을 형성하고 구독에 이르게 한다”라고 합니다. 

"뉴스레터 4년 보내보니... 유료구독 전환 가능성 25배 높아져"

Journalist

"뉴스레터 4년 보내보니... 유료구독 전환 가능성 25배 높아져"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19년 9월 18일 오전 12:41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상위 1% 파이썬 개발자가 사용하는 백엔드 레포지토리 TOP 8

    ... 더 보기

    🐍 8 backend repos used by the top 1% of python devs 🏆

    Medium

    🐍 8 backend repos used by the top 1% of python devs 🏆

    < ‘나다움’을 잃는 순간, 모든 것을 잃는다 >

    1. 당신 자신을 믿어라. 결코 모방하지 마라. 매 순간 자기 재주를 내보여라. 평생에 걸쳐 쌓아온 누적된 힘을 보여줘라.

    ... 더 보기

    < 왜 어떤 제품에만 '열광적인 팬'이 생길까요? >

    1

    ... 더 보기

    《초여름》

    ... 더 보기

    회피를 해야 할까요? 방안을 찾아야 할까요?

    팀이나, 파트등의 조직에서의 생활을 하다 보면은 나의 의사와 다른 상황이 펼쳐지는 일이 꽤 많은 빈도로 발생이 되는거 같아요. 짧다면 짧고, 길다면 긴 조직 생황을 하였지만 가장 어려운 것이 나의 의사와 다른 생각을 가지는 일들이 생기는 것들 같아요.

    ... 더 보기

    조회 740


    ⟪토스가 만든 리서치툴, TNS⟫

    ... 더 보기

    토스가 특허 낸 리서치툴, TNS (Toss Navigation Score) 제작기

    toss.tech

    토스가 특허 낸 리서치툴, TNS (Toss Navigation Score) 제작기

     • 

    저장 3 • 조회 5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