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 회사 모두 쿠팡 단독 브랜드 론칭에 대해 비슷한 이유를 내놨다. 이커머스 유통을 확대할 필요성이 점차 커지고 있다는 점에서 온라인 전용 브랜드를 내놨다는 것이다. 일종의 온라인 유통 강화인데, 쿠팡 전용 브랜드로 시너지를 낼 수 있을 것으로 봤다는 설명이다. 온라인 전용으로 채널을 넓히기보다 ‘쿠팡 단독’으로 시선을 잡겠다는 것으로 보인다." 아모레퍼시픽과 SPC삼립이 쿠팡에서만 살 수 있는 단독 브랜드를 런칭했다. 대기업 제조사가 이커머스 업체 한 곳과만 협업해 단독 브랜드를 낸 최초의 사례. 제조사와 쿠팡 사이에서 주도권이 어느 쪽으로 넘어가고 있는지를 보여주는 사건.

'쿠팡 단독' 브랜드 등장...쿠팡 영향력 더 커지나

n.news.naver.com

'쿠팡 단독' 브랜드 등장...쿠팡 영향력 더 커지나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6월 18일 오전 8:00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컬리의 상품위원회 현장을 공개합니다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조회 173


    < 쿠팡의 창업자를 직접 보며 배운 것: 리더의 크기가 전부다 >

    1

    ... 더 보기

     • 

    댓글 1 • 저장 17 • 조회 1,524


    챗GPT가 대중적으로 등장해서 화제몰이를 시작했던 2년여전, 얼리어댑터들의 챗GPT 사용행태를 보고 챗GPT에 가장 먼저 큰 영향을 받을 서비스가 검색서비스/포털서비스라고 이야기해왔는데, 이제 그게 현실로 증명된 결과가 나왔다. 챗GPT 계열의 서비스를

    ... 더 보기

    구글 검색 점유율 10년만에 90%붕괴…머스크 “AI가 검색 대체”

    동아일보

    구글 검색 점유율 10년만에 90%붕괴…머스크 “AI가 검색 대체”


    직장인으로서 10년 정도 일하게 되면 피할 수 없는 순간이 바로 조직에서 리더의 역할을 받게 되는 인사발령이다. 팀원이었을 때는 내게 주어진 업무를 내가 가진 능력과 주변 동료들의 도움으로 해결하고, 그에 합당한 평가와 보상을 기다리며, 나쁘지 않는 리워드와 내 위치에 안도하며 또 새해를 맞이하고 하루하루를 버텨나가는 과정에 큰 어려움이 없다.

    ... 더 보기

     • 

    저장 3 • 조회 566


    무기가 되는 일터의 질문들 (ft.마케터 숭 인터뷰)

    ... 더 보기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

    www.folin.co

    사용자가 공유한 콘텐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