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t tu, Facebook?] Facebook Shops가 한국에도 진출했다. SNS로 확보한 많은 MAU를 기반으로 이커머스 플랫폼에 뛰어들었는데, 얼마나 파급력이 있을지 궁금하다. 상품의 discovery부터 구매 및 결제까지 이어지는 고객 경험을 어떻게 풀어냈을지가 관건일듯하다. ‘쇼핑하려는’ 사용자의 본 목적이 뚜렷한 기존 이커머스 플랫폼과, 태생이 SNS인 Facebook이나 Instagram은 조금 다르지 않을까? 대한민국 이커머스 시장이 과연 크긴 한가보다. 그렇지 않아도 치열한 국내 이커머스 시장에 또 다른 경쟁자가 들어오다니… 과연 Facebook이 game changer가 될 수 있을지 귀추가 주목된다.

[단독] '페북 쇼핑' 국내 상륙!...네이버 '화들짝!'[IT선빵!]

Naver

[단독] '페북 쇼핑' 국내 상륙!...네이버 '화들짝!'[IT선빵!]

더 많은 콘텐츠를 보고 싶다면?

또는

이미 회원이신가요?

2020년 6월 22일 오전 9:02

댓글 0

    함께 읽은 게시물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든 사람에게 직접 의도를 들어봤습니다

    ... 더 보기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magazine.cheil.com

    “이래도 되나?” – 뤼튼의 이상한 광고 만들기 – 제일 매거진

    《섬세한 사람》

    ... 더 보기

    《친구의 취향》

    ... 더 보기

    디자인 컴포넌트 기반 AI 프로토타이핑

    A

    ... 더 보기

    - YouTube

    YouTube

     - YouTube

     • 

    저장 15 • 조회 822


    < 성공한 사람들은 ‘의도적으로’ 선택한다 >

    1. '의도적'은 당신에게 가장 중요한 단어다. 우리가 결정하는 데 도움이 되는 유일한 핵심 단어일 수도 있다.

    ... 더 보기

    《초여름》

    ... 더 보기